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후기

NIKE 나이키97 에어맥스 우먼스 화이트 솔직후기 : 사이즈220

by 소금이엄마 2020. 10. 26.
반응형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무려 8개월 만에 하는 나이키 에어맥스97 화이트입니다.
구매는 일산 스타필드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99.000원 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선택한 컬러는 화이트입니다. 사이즈는 220사이즈를 선택했는데, 저는 나이키 220-225 정도를 항상 신어서 정사이즈 그대로 구매했습니다 :)
사이즈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꼭 매장에서 신어보시고 사시길 바랍니다. 저는 발 길이는 짧은데 발등과 볼이 넓은 타입이라서 항상 신발 구매할 때 고민이거든요.. 그렇게 하지 않기위해서는 귀찮아도 매장에서 구매하시길 ㅜㅜ
저는 이 사이즈가 좀 답답하긴 했습니다. 그런데 운동화는 딱 맞게 신기를 원해서 구매했고, 길이는 남고 발등은 좀 불편했습니다.



제가 화이트 컬러를 선택한 이유는 다양하지만 바로 디자인에만 집중 할 수 있는 컬러여서 였어요.
디자인이 나이키97이 매우 뛰어나고 아름답다고 생각이 들어서 디자인만 집중할 수 있는 색상은 무엇일까 하다가 흰색을 선택했습니다.
올화이트컬러인만큼 여기저기 막 신을 수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색상이 갖고 있는 느낌이 고급스럽고 깨끗한 느낌이기에 그런식으로 신으면 멋있을 것 같습니다. 검은색 셋업에 깔끔하게 이 운동화를 매치한다던가 가죽 스커트에 무심하게 신어준다던가.. 그런스타일..?



첫 인상은 매우 좋다.
정말 하얗구나 ㅋㅋㅋ
조심히 신어야겠다 였습니다.
미리 신어보고 샀기에 언박싱할때의 기대감은 없었어요 ㅎㅎ . 이쁘긴 이쁘구나 !



옆라인 정말 예술입니다.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굽이 3.5-4cm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키높이 효과도 있습니다. 에어가 들어 있어서 기본적인 쿠셔닝도 좋습니다. 처음 신었을 때는 앞코가 알라딘신발 처럼 들린 느낌도 있었는데 계속 신다보면 익숙해지는 것 같습니다.


바깥쪽

안쪽 옆 라인도 모두 찍어주었습니다.



이 작은 마크가 뭐라고 사람을 설레게 하는 포인트죠.
모든 제품은 마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마크 주위에 있는 스티치가 일정한게 참 좋았습니다.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니까요 !



그런데 뒷 굽에서 거슬리는 마감을 보았습니다. 틈 사이가 벌어져 있어서 도무지 마음이 진정이 안되더라고요 ! 가격이 20만원이나 하는데 저런 마감이라니 .
그렇다면 인정못할 가격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후기를 찾아보니 뒷 마감이 안 좋다는 후기가 거의 대다수였습니다 ㅜ .
저는 매장에 전화를 걸어서 비교 확인 후 교환하는 것으로 화를 누그러트렸습니다 ㅋㅋㅋㅋ



한바탕 소동이 일어난 후에 인스타용 감성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샀으면 자랑을 해야겠지요? ㅋㅋㅋㅋㅋ
저 당시 구매했던 모든 물품을 한데 모아 찍었네요 ㅎㅎ 짐머만 드레스와 르스펙트 선글라스 까지 -!




후기 사진 후에 밑창을 살펴보겠습니다

역시나 발바닥 부분까지 신경쓴게 보이네요.
나이키마크가 계란모양으로 딱 .
바닥도 설계가 잘 된듯한 느낌이었어요. 발바닥이 닿는 부위가 편하도록 만들어 졌다고 하는데.. 그렇구나.




아래는 매장에서 다시 교환해온 신발 뒷부분입니다.
확실히 처음보다는 깨끗하고 깔끔해보이죠?
처음부터 이렇게 제작되어야 하는데 말이죠 ㅋㅋㅋ
다음에는 조금 더 신경써주세요..




이제부터는 착용샷.

햇살이 따스하고 강한 날에 처음으로 신고 외출했는데요. 확실히 엄청 하얗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혼자만 튀는 듯한 느낌? 그리고 화이트컬러임에도 발광하는 그런 소재가 있어서 묘하게 화려하고 좋더라고요 .
기대하지 않았던 부분이었는데요 ㅋㅋㅋ



류니는 우먼스 250, 저는 우먼스 220사이즈였습니다. 발이 작고 볼이 없는 류니는 남성임에도 불구하고 우먼스를 구매했습니다. 그랬더니 볼이 편하게 딱 맞다고 하다라고요. 위에서 찍어서 감이 없어서 아래 동영상으로 신은 모습을 담았으니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랍니다.



확실히 신발이 작아보이네요 ㅎㅎ



이 날은 골프 연습하러 간 날 급하게 나오느라 골프화를 못 챙겨서 나왔는데요. 그냥 신고 쳤는데도 미끄러짐 없이 괜찮더라고요.



하지만 나이키는 그냥 일상에서 신는게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나이키 양말에 나이키97 올화이트를 신어줘야죠. 거기에 리바이스 진이면 .. 굿


이렇게 말이죠 ㅎㅎ
이 날은 무슨 나이키로만 도배를 한 듯 보이네요 ㅋㅋㅋ


 만족 . 참 곱구나 고와.

 위 영상은 직접 착용해보고 본 느낌을 담아봤습니다. 혹시나 포스팅으로 모자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끝.

반응형